훌륭한 게임 개발자의 특성

앱 빌더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분야로 몰려드는 수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 역시 수요가 가장 많은 산업 중 하나입니다. 캔디 크러시, 앵그리 버드, 클래시 오브 타이탄, 과일 닌자 등 흥미로운 게임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랜 세월 동안 역사를 만들고 순위 1위를 차지한 게임입니다.

모든 개발자가 멋진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개발자에게 있어야 할 몇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그 중 몇 가지를 논의하겠습니다 이벤트게임제작.

분석적인 마음:

모든 사람이 중요한 상황에서 일할 수 있는 마음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게임 제작자에게는 이것이 반드시 갖춰야 할 특성입니다. 과정을 생각하고 관찰하는 것을 동시에 해야 합니다. 이것은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때 도움이 될 가장 필요한 능력입니다.

많은 실수를 저지르되 단 한 번만 하십시오.

우리가 실수로부터 배운다는 것은 매우 사실입니다. 그러나 동일한 오류를 계속해서 되돌리려고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극도로 멍청한 일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되돌릴 수 없다면 적어도 그것으로부터 배우고 시도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앞으로는 그것을 피하기 위해.

기술력을 보유하세요:

지속적인 개발이 진행되는 광범위한 분야이므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있으면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게임 제작자는 자신의 지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이러한 트릭과 기술을 계속 사용하여 기술을 연마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게임을 즐겨보세요:

게임을 즐겨야 합니다. 그것이 귀하의 분야의 요구 사항입니다. 게임을 즐길 수 없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까?

청중의 노하우:

타겟 청중에 대한 적절한 양의 노하우가 있어야 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과 기대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이 정보 없이는 그들이 좋아할 만한 것을 생산할 수 없습니다.

팀워크:

스포츠맨 정신을 갖고 개인이 아닌 팀으로 일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당신은 혼자 일하지 않을 것이며 어떤 일을 완수하려면 많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고 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로를 인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