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수리에 관한 5가지 오해

휴대폰은 다양한 품질과 다각적인 특성으로 인해 물에 노출되거나 소프트웨어 문제 또는 휴대폰을 감염시키는 바이러스 등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해 손상되기 쉽습니다. 휴대폰이 손상되는 일반적인 이유 중 하나는 사람들이 종종 휴대폰을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물리적 손상이나 물 손상 때문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귀하가 휴대폰에 얼마나 집착하는지에 따라 멸종될 수 있습니다 안산아이폰수리.

그러나 고객이 iPhone, 삼성 기기 및 기타 휴대폰 수리에 관해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1. 인증받은 기술자만이 휴대폰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업계에 대한 인증은 민간 휴대폰 수리 훈련원을 통해 취득하지만, 이러한 훈련 학교를 다니지 않은 독학 전문가도 많이 있습니다. 이 전문가들은 훈련 학교에 참석하기 위해 추가로 100달러를 지불하고 여행하는 대신 엄청난 자원을 사용하여 스스로 수리를 연구하고 배웁니다. 실제로 인증을 받지는 않았지만 기술적으로 진보된 지식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손상 없이 즉시 휴대폰을 수리할 수 있는 놀라운 수리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2. 타사 수리점에서 휴대폰을 수리할 경우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화면이 깨졌거나 의도하지 않게 발생한 기타 손상이 있는 iPhone 또는 Samsung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 휴대폰의 1년 제한 보증이 이미 무효화되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 따라서 가까운 휴대폰 수리점을 방문해도 보증이 무효화되지는 않습니다.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3. 전화기를 수리하려면 돈이 너무 많이 든다

이는 주관적이며 비용은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휴대폰을 수리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4. 휴대폰 수리점이 모호하고 기술자도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불행하게도 지구상의 다른 모든 산업과 마찬가지로 고객을 착취하는 사기성 기업가가 존재합니다. 이는 이 업계에 끔찍한 평판을 줄 수 있지만 이것이 해당 비즈니스 전체를 신뢰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휴대폰 수리 산업에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을 소중히 여기는 훌륭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휴대폰 수리점의 90%는 자율적으로 운영되는 독립 회사 수리점입니다. 모든 비즈니스는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므로 귀하의 비즈니스도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신뢰를 쌓기만 하면 됩니다.

5. 휴대폰은 수리할 수 없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좋은 휴대폰 수리점에 연락하시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