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볼 수 있는 장소 – 리즈 성

리즈 성은 아마도 영국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낭만적인 성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것은 파인트 크기의 두 개의 섬 위에 우뚝 솟은 멋진 건물 단지를 나타냅니다 포천애견펜션.

역사 속으로의 여행

리즈 성은 색슨족 영주가 섬에 저택을 지은 9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르만 귀족 로버트 드 크레브쾨르(Robert de Crevecoeur)가 1119년에 기초석을 놓았지만, 1278년에 미완성된 성은 영국 군주제의 손에 넘겨졌습니다. 에드워드 1세 왕과 그의 아내 엘레노어 카스티야(Eleanor Castile)는 작업을 마무리하라고 명령했고, 이것이 바로 성이 최종 형태를 얻은 방법입니다. 다음 3세기 동안 낭만적인 리즈 성(Leeds Castle)은 많은 왕족들의 집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헨리 8세는 이 성의 가장 유명한 소유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왕은 성을 요새에서 그의 첫 부인인 아라곤의 캐서린을 위한 왕궁으로 바꾸기 위해 일련의 건축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1978년에 이 성에서 이집트 대통령과 이스라엘 외무부 장관이 머물렀습니다.

오늘의 성

1976년부터 이 단지는 방문객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성 여행에는 대부분 Eleanor of Castile의 이름을 딴 오래된 Glorieta 건물 방문이 포함됩니다. 개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풍부한 개 목걸이 컬렉션이 보관되어 있는 독특한 박물관을 꼭 방문해야 합니다. 주목해야 할 또 다른 괜찮은 명소는 컬페퍼 정원(Culpepper garden)으로, 극히 희귀한 검은 백조를 포함하여 이국적인 새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야생 정원, 동굴, 숨막히는 녹색 미로가 여러분을 무관심하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성에서는 회의, 결혼식 및 기타 개인 행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 첫째 토요일에는 관리인이 개인 손님들을 위해 칵테일과 다과를 제공하는 파티를 열고 있습니다. 6월과 7월에는 대규모 야외 콘서트가 이곳에서 개최되어 수천 명의 음악 팬들이 이 지역을 찾아옵니다. 리즈 성은 아마도 세인트 폴 대성당이나 버킹엄 궁전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첫눈에 반할 만큼 매력적인 아름다움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시내 근처에 위치해 있어 여행 계획에 문제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