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hru Place에서 임대에 적합한 사무실 공간을 찾고 있습니다.

임대에 적합한 사무실 공간을 찾는 것을 큰 일로 만들지 마십시오. 올바른 장소를 찾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귀하의 정확한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입니다. 절반의 사람들이 결국 예산을 초과하는 지출을 하게 됩니다. 일부는 환기, 화장실 시설, 식료품 저장실 등과 같은 사항에 적절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모든 요소를 ​​전체적으로 평가해야 합니다  상가철거.

건물의 입구가 인상적이거나 제공되는 편의 시설이 상당히 많다는 이유로 Nehru Place의 사무실 임대 공간을 찾지 마십시오. Nehru Place가 South Delhi에서 매우 상업적으로 인기 있는 지역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Nehru Place에 사무실이 있다면 귀하는 모든 비즈니스 활동의 중심지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귀하의 비즈니스를 진지하게 고려할 것입니다. 10명이 일하고 있다면 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을 찾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임대료만 더 많이 지불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업무 규모가 커지면 자동으로 사무실을 새로운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Nehru Place에서 가장 적합한 임대 사무실 공간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Magicbricks.com, propertywala.com과 같은 포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완벽한 사무실 공간을 결정한 후에는 임대 계약서의 이용 약관을 올바르게 명시해야 합니다.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숨겨진 비용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임대 계약서에는 임대 기간 및 기타 중요한 사실을 명확하게 언급해야 합니다. 집주인의 소유권이 제대로 인증된 곳으로 들어가세요. 이전에 그러한 거래를 해본 적이 없다면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줄 믿을 수 있는 부동산 중개인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그러한 사람은 귀하가 좋은 임대 계약을 체결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어떤 사이트에도 나와 있지 않은 임대 부동산에 대해서도 알려줄 것입니다.

항상 지방자치단체의 승인을 받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십시오. 가격이 저렴하고 식사할 수 있는 장소와 가까워야 합니다. 또한 선택한 지역은 편리한 통근을 보장하기 위해 지하철 역 및 버스 정류장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야 합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소는 항상 고객과 직원이 선호합니다.

임대 계약에 대해 지나치게 흥분하지 마십시오. 상대방이 당신이 너무 예민하다고 느낀다면, 그는 당신에게 좋은 제안을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시장 가격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적절한 시장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이러한 모든 사항을 염두에 두고 뉴델리의 네루 플레이스(Nehru Place) 지역에 가구가 완비된 사무실 공간을 임대하십시오. 이 지역은 상업 활동을 위해 가장 많이 찾는 지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