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및 퍼즐 룸 시드니 종료

방 탈출 오락은 적당히 새로운 것으로, 1994년경 일본의 전환 방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시점부터 클래스는 악명이 확대되어 온라인과 전환 콘솔에서 다양한 구조와 맛으로 보입니다. 기대에 부응했다고 생각된다면 오늘 온라인으로 휴식을 취하고 가상 현실을 통해 즐거움의 최종 운명을 경험해 보세요  메이플 피시방대리.

당신의 두뇌를 촉진하는 최고의 능력을 가진 거대한 불안 해소제 중 하나는 도주 기분 전환입니다. 관례적으로 사람들은 야외 놀이를 하러 나가고 심지어 실내 오락도 했습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클럽하우스와 클럽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에 대한 아이디어는 최신 기술과 웹을 통해 완전히 재분류되었습니다. 불쾌한 평일을 보낸 후 대다수의 일반 인구는 집에 머물기를 원합니다. 온라인 퇴장 게임 전환은 외출을 원하지 않는 개인에게 쉼터입니다.

온라인 종료 게임 시드니는 PC에 제품을 다운로드할 의무가 없습니다. 휴대용 PC, 노트 패드 PC 또는 심지어 iPhone이 있다면 시간이 있을 때마다 웹 전환을 플레이할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인터넷 검색을 하면 이러한 전환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전체 사이트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많은 것들을 살펴보면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독립적으로 혼자 플레이할 수도 있고, 쉬는 시간에 친척이나 동료와 함께 수수께끼를 풀 수도 있습니다. 비용을 들이지 않고 구별할 수 없는 전체 레크리에이션 클러스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전환은 재미 있고 기본 원칙을 가지고 있으며 각 방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성할 수 있는 회의를 제공합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정말 집중이 잘 됩니다.

우선, 방이 확보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약간의 스토리 라인이 있습니다. 방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 퍼즐 룸 시드니의 대다수에는 계속할 조언자가 없습니다. 방 안에 삽입된 정보 조각을 찾아야 하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실제로 그 방에는 열린 방을 열 수 있는 비밀의 열쇠가 가득 차 있습니다. 모든 정보는 매우 자명할 수 있지만, 어쩌면 몇 가지 정보가 열쇠를 찾아내기 위해 당신의 대뇌를 돌릴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적절한 해결 절차를 얻으려면 다양한 요청에 힌트를 혼합해야 합니다.

해결해야 할 수수께끼가 많이 있습니다. 방에서 당신이 직면하는 어려움은 당신을 또 다른 가상 세계로 인도할 것이며, 그곳에서 당신은 열쇠를 두드리는 데 매우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뛰어난 집착 없이는 이러한 오락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모든 수신 전선은 키를 검색할 수 있어야 합니다. 탈출 전환을 플레이하기 위해 흔하지 않은 장치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쥐는 함께 범죄학자 그룹을 결성하여 즐거움을 완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