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에서 판매되는 듀플렉스 – 공유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정보

GFC 이후 몇 년 동안 부동산 선반 안팎에 머물던 저택은 마침내 수억 달러를 벌어들인 구매자를 찾았습니다. 반면, 특히 시드니와 멜버른에서는 부동산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외부 구매자를 비난하고 있습니다. 높은 비용을 명확히 하기 위해 가능한 한 자주 제시되는 한 가지 가설은 비즈니스 부문이 현금으로 가득 찬 지갑을 들고 날아와 최고 달러를 기꺼이 지불하려는 원격 금융 전문가로 인해 압도되어 현지 사람들을 폐쇄한다는 것입니다. 틀림없이 호주의 개인 공간 및 비즈니스 부동산에서 판매되는 듀플렉스에 대한 외부 관심이 또 다시 홍수를 이루었으며 그 동안 수많은 원격 부동산 디자이너가 이웃 디자이너보다 입찰하여 개선 대상을 구매해 왔습니다 애견글램핑.

그러나 탐욕스러운 원격 금융 전문가가 실제로 부동산 평가를 밀어붙일까요? 우선, 호주는 미국과 같은 일부 국가의 원격 투기, 대조 및 개방형 방법론을 처리하는 통제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이는 모든 국가의 원격 거주자, 임시 거주자 또는 임시 비자 소지자가 호주에서 토지를 구입하려면 외국인 투자 검토 위원회(FIRB)에 신청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듀플렉스 빌더 시드니는 최고의 거래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지갑에도 적합합니다. 비거주 원격 금융 전문가는 현재 주택을 구입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지만 대신 새 주택과 아파트 또는 비거주 부동산과 빈 공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호주에 12개월 가까이 거주하는 외부 개인은 기존 주택 한 채를 구입할 수 있지만, 비자가 종료되면 해당 주택에 거주하고 이를 제공해야 합니다. 빅토리아에서는 외부 활동이 전국 평균보다 전체적으로 높았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원격 구매자는 판매된 새 아파트 1페니당 28.5달러, 새 주택 1페니당 26달러를 나타냈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 눈썹을 불러일으킨 것은 건설된 사유 재산 쇼케이스에 대한 원격 관심에 대한 더 엄격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NAB 연구에서는 외부 구매자가 추가로 많은 수의 설립 부동산 거래를 대표할 것을 권장한다는 것입니다. 원격 금융 전문가가 실제로 호주 부동산 비용을 인상하고 있습니까? 간단한 대답은 ‘아니요’입니다. 이 현재 수치는 너무 낮아 외부 벤처가 호주 땅에서 합리성 비상 사태를 주도하고 있다고 주장하기 어렵습니다. 사유지에 대한 외부 이익에 대한 호주의 합의 목표는 새로운 숙박 시설의 공급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분명히 이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부동산 개선, 특히 CBD 내부 작업의 쇄도는 우리 개발 산업을 뒷받침해 왔으며, 광산 폭발로 인해 우리 경제에 퇴색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려고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