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핑에 필요한 10가지 필수품

휴가는 업무와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오아시스입니다. 수영장에서 편안하게 수영을 할 것인지 아니면 자연 속을 산책할 것인지가 유일한 어려운 결정인 순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가를 계획하고 짐을 싸고 떠날 것을 결정할 때 너무 낙심하거나 좌절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모험을 위해 캠핑을 고려하십시오! 준비하는 것이 번거롭고 끝없는 두통처럼 들릴 수 있지만, 누구나 여행을 연장하기를 희망하는 글램핑이라는 새롭고 훨씬 더 편안한 형태의 캠핑이 있습니다. 화려한 캠핑의 줄임말인 이 새로운 형태의 현대 캠핑은 복잡한 설명서와 텐트 폴대를 사용하여 편안한 침대와 풀 사이즈 주방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것은 유르트에서 글램핑을 할 때입니다.

이전에 Gers [gairs]라고 불렸던 Yurts는 가축과 집을 견인하여 아시아 전역을 여행하는 몽골 유목민 부족의 전통적인 이동 주택이었습니다. 환경 친화적이고 안전한 유르트는 환경에 좋을 뿐만 아니라 캠핑 여행을 더욱 즐겁고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지난 10년 동안 이러한 현대식 주택은 리조트 옵션의 일부로 전국의 캠프장과 캠프장에 나타났습니다. 두 사람을 위한 멋진 낭만적인 휴가를 찾고 있든, 가족과 함께 캠핑을 하든, 친구들과 스키 여행을 떠나든, 이 삼나무 집은 독창성으로 평범한 시간을 비일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글램핑은 바다가 더 재미있는데 왜 전통적인 캠핑 방식의 지루한 세부 사항에 휘말리고 불안해할까요? 또한 유르트에 머무르는 데 끝없는 준비 및 포장 체크리스트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즉시 더 나은 옵션이 됩니다! 유르트 글램핑 여행에 참여한다면 전혀 필요 없는 10가지 아이템 리스트입니다 포천 글램핑!

집에 두고 갈 수 있는 것:

10. 접시, 그릇, 냄비 및 프라이팬
유르트에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리조트와 마찬가지로 접시, 식기 및 조리기구와 같은 일반적인 주방 용품이 완비된 주방이 있습니다.

9. 곰 방지 식품 용기
바닥에 떨어진 육포 한 조각을 찾기 위해 술집이 캠프장을 찢거나 차량 유리창을 부수는 영상을 본 적이 없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전통적인 캠핑은 매우 위험할 수 있지만 유르트는 강한 삼나무 격자 벽과 창문이 있는 보호 장벽 역할을 하여 외부 세력이 거의 뚫을 수 없습니다!

8. 그래놀라 및 동결 건조 식품
누군가가 이러한 특정 제품을 특별히 좋아하지 않는 한, 유르트에는 냉장고, 스토브, 심지어 냉장고를 포함한 완비된 주방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음식에 관한 식사 옵션을 제한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방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전자레인지. 글래머러스한 캠핑이라 불리는 이유!

7. 인스턴트 커피
고대 여과기에서 만들 필요가 없는 신선한 볶은 드립 커피 냄비로 아침에 일어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까요? 항상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 전통적인 캠핑의 단점 중 하나는 카페인을 어떻게 고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유르트를 사용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6. 신선한 물과 주전자
애완 동물을 위해 개울에서 마시는 물을 저장하십시오! 완비된 주방에는 필요한 모든 흐르는 물이 있습니다.

5. 성냥, 라이터 및 기타 발화 도구
대부분의 유르트에는 불을 피우거나 바비큐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외부에 그릴이 설치되어 있지만 위의 도구는 숲에 좌초되지 않는 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어나지 않습니다.

4. 랜턴 오두막에는
에어컨과 난방부터 충분한 조명까지 모든 것이 전기로 갖춰져 있기 때문에 부피가 큰 도구나 등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 매트리스용 침낭, 에어 매트리스 및 수리 키트 필로우
탑 매트리스 위에서 자고 담요 아래에서 따뜻하게 지내면서 자연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기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까요? 전형적인 침낭과 숲 바닥의 거친 바닥을 확실히 이깁니다!

2. 텐트 기둥과 타프를 운반하는 것이 불편함
가족을 위해 공간을 잡아먹는 텐트 장비의 시대와 모든 올바른 부품을 올바른 조인트에 넣으려고 노력한 후 계속되는 참을 수 없는 두통에 작별을 고하십시오. 그리고 무게가 1톤이나 되는 지상 방수포를 질질 끌지 않아도 됩니다!

1. 텐트
일반적으로 텐트만큼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스테로이드로 집처럼 지어진 텐트가 아니라면 텐트를 가득 채운 화려한 유르트에 머물 수 있을 때 텐트를 조립하는 번거로움과 두통을 감수할 가치가 없습니다. 욕실과 주방!

이미 베테랑 캠퍼이거나 새로운 모험을 시도하고 있다면 글램핑을 시도할 수 있는 기회는 분명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친환경적인 환경에서 자연에 둘러싸여 있으면 더할 나위 없이 편안합니다. 중앙 공기와 열도 아프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