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파티에서 해산물 메뉴?

풀 파티 메뉴는 올바른 레시피를 찾으면 쉽게 구성할 수 있지만 바로 여기에 즐거운 풀 파티 레시피 아이디어가 있으므로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가평키즈풀빌라.

풀 파티는 수영장으로 유명하지만 분위기와 뷔페를 위해 이국적인 장소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멜론, 오렌지, 딸기, 레몬, 바나나, 코코넛 등 이국적인 과일로 과일 플래터를 채우십시오. 설탕에 절인 대추야자 요리는 어린이 수영장 파티에 적합하다면 아주 맛있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의 물 테마에 따라 아이들에게 Barbie의 새우 또는 다른 종류의 구운 해산물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디저트는 아이들을 위한 상쾌한 열대 스무디가 될 수 있고 어른들을 위한 알콜 스무디가 될 수 있습니다.

바비의 수영장 파티 새우

아래에서 내려오는 이 해산물 요리에는 다음 항목이 필요합니다: 녹인 버터 1/2컵, 올리브 오일 1/4컵, 다진 신선한 파슬리 1/4컵, 타임, 실란트로, 신선한 레몬 주스 3큰술, 다진 마늘 3개 정향, 다진 샬롯 1큰술, 소금과 후추, 껍질을 벗기지 않은 중대형 새우 1 1/2파운드, 시금치 잎, 레몬 슬라이스

그릇에 목록의 처음 8가지 재료를 넣고 새우를 섞습니다. 혼합물을 실온에서 1시간 동안 담그십시오. 가끔 저어주세요.

중간 뜨거운 석탄으로 바베큐를 설정하십시오. 새우를 나무 또는 금속 꼬챙이에 끼웁니다. 그릴에 놓고 불투명해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이것은 각면에서 약 2 분입니다.
시금치와 함께 플래터를 설정합니다. 꼬치에 꿰어 익힌 새우를 접시에 담는다. 레몬 슬라이스로 장식하고 서빙합니다.

이것은 Barbie의 진짜 정통 Shrimp이며 풀 파티 손님은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 새우를 제공할 종이 제품을 충분히 확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즐거운 파티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