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이 고객과 더 잘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식당, 카페 및 기타 요식업소가 직면한 가장 어려운 작업 중 하나는 문 앞까지 사람을 모으는 것입니다. 그 결과, 그러한 시설의 소유주와 관리자는 고객이 일단 들어서면 고객의 완전한 경험에 대해 항상 생각하지 않습니다. 많은 식당과 카페는 잘못된 계획, 비전 부족 및 비효율적인 의사 소통으로 인해 많은 매출을 미개발 상태로 남겨두고 있습니다. 소유자는 의욕이 넘치고 배고픈 고객을 이용할 수 있지만 모든 고객에게 가장 매력적이고 유익한 메시지를 보내지 않습니다. 그래서 열쇠는 무엇입니까? 매장에 들어오는 각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 레스토랑 및 기타 시설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압도적인 다수의 시장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는 날렵하고 유혹적인 메시지에 영향을 받습니다. 레스토랑 세계에서 소유자와 관리자는 일반적으로 고객이 봐야 할 업데이트 및 이미지에 접근하기보다는 고객이 메시지를 찾도록 합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해보세요. 대부분의 요식업소는 매장에서 수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하지만 사람들은 능동적인 메시지로 설득됩니다. 그리고 고객과 더 적극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은 디지털 사이니지뿐입니다.

레스토랑의 맥락에서 디지털 메뉴의 형태를 취합니다. 고품질 디지털 메뉴 보드를 사용하면 소유자 또는 관리자가 음식의 매력적인 사진과 비디오를 순환하여 더 쉽게 상향 판매할 수 있습니다. 고소한 반찬부터 육즙 가득한 사막까지, 고객이 보기에 좋은 메뉴 항목을 본다면 구매를 늘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이 각 방문자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구현으로 절약되는 추가 시간과 비용을 고려할 때 디지털 메뉴의 가능성은 훨씬 더 큽니다. 예를 들어,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메뉴를 자동으로 적절한 시간에 예약할 수 있으므로 모든 것을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뉴 또는 일일 특별 메뉴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를 쉽게 추가할 수 있으므로 메뉴를 인쇄하고 다시 인쇄해야 하는 필요성에서 상당한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많은 디지털 메뉴를 통해 이러한 변경 사항을 인터넷이나 USB를 통해 즉석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디지털 메뉴판을 비용 절감 장치로 바꾸려면 저렴하고 안정적이며 내구성이 있는 솔루션을 찾아야 합니다.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케이블의 가격이 낮아짐에 따라 올바른 디지털 사이니지 하드웨어를 사용하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