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신 디자인 팁과 매우 아름다운 문신 유형

문신(tattoo)은 장식적이나 기타 이유로 색소를 변화시키기 위해 제거가 불가능한 잉크를 피부의 진피층에 삽입하여 만든 표시이다 구래동두피문신.

인간의 문신은 장식적인 신체 변형의 한 유형인 반면, 동물의 문신은 인식이나 브랜딩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문신” 또는 사모아에서 “Tatau”라는 용어는 1769년 Cook의 배 “Endeavour”에 탑승한 박물학자인 Joseph Banks가 자신의 일지에서 처음 언급한 것입니다.

의역하자면. 그는 “이제 그들이 지울 수 없이 자신을 표시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그들 각자는 유머나 본성이 매우 뚜렷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문신 디자인

문신을 할까 생각 중인데 어떤 문신 디자인을 할지 아직 결정하지 못하셨나요? 글쎄, 당신은 올바른 장소에 왔습니다. Designs of Tattoo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웹사이트는 귀하의 문신 여행에 도움이 되는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문신의 종류

추상화 문신

주로 고대 문신 스타일에서 비롯된 추상화 문신은 너무 많은 예술 작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검은색과 클래식한 회색 음영으로 이루어지며 이러한 문신은 일반적으로 배꼽, 가슴, 종아리 주위에 만들어지지만 팔과 등 윗부분도 인기 있는 선택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자연주의 문신

문신을 사실적인 스타일로 묘사하려고 하면 ‘자연스러운’ 형태를 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섬세한 디테일과 명암, 시점 등을 포함한 묘사는 타투 디자인에 최대한의 실용성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헌신 문신

일반적으로 ‘서약’으로 알려진 헌신 문신에는 하트와 이름 배너, 선박 이름이 있는 닻, 군 연대 휘장과 같은 선원 기반 디자인이 사용되었습니다.

남성용 문신 아이디어

남성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10가지 문신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더 이상 보지 마세요. 문신은 대화의 시작은 물론, 아무 말도 하지 않고도 예술적 측면을 보여줄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문신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지만 문신 디자인, 특히 남성용 문신 아이디어가 부족한 남성이라면 긴장을 풀고 진정제를 복용하세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