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isinart 커피메이커를 청소하는 5가지 쉬운 단계

쿠진아트 커피메이커는 스타일리시함과 기능성으로 유명합니다. 품질이 우수하지만, 수명을 유지하는 것도 관리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오래도록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잘 청소하는 것입니다  sk매직렌탈.

브랜드에 관계없이 커피 메이커를 청소하면 수명을 연장하고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피를 만들기 전에 브루어가 깨끗한지 확인하여 질병으로부터 가족의 안전을 보장하세요.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청소하는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단계: 플러그를 뽑고 브루어를 식히세요. 작동하려면 전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청소하기 전에 먼저 브루어를 냉각시키면 머신을 더 안전하게 다룰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머신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시스템이 손상될 수 있는 급격한 온도 변화에 노출되어서는 안 됩니다.

2단계: 필터 영역을 청소합니다. 머신이 식으면 사용한 필터와 커피 찌꺼기를 폐기합니다. 헹구기 전에 먼저 필터 바구니를 제거하세요. 잘 헹구고 남은 커피 찌꺼기를 꼭 제거해 주세요. 깨끗이 닦은 후 깨끗한 수건을 사용하여 건조시킵니다.

3단계: 브루어 내부의 석회질을 제거합니다. 쿠진아트 커피메이커에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내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자동 청소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내부의 석회질을 제거하게 됩니다.

석회질 제거는 마지막 양조 과정에서 발생한 모든 곰팡이와 기타 침전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려면 식초와 물을 섞어 식초 용액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것을 브루어의 물탱크에 붓습니다. 이전에 청소한 필터 바구니를 반납한 후 셀프 청소 기능을 켜세요. 이렇게 하면 식초 용액이 통과하여 내부가 깨끗해집니다. 예치금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세요. 자동 세척기를 켜서 브루어가 깨끗해질 때까지 석회질 제거 과정을 반복하세요.

4단계: 유리병을 제거하고 청소합니다. 유리병을 꺼내서 잘 헹구세요. 석회 제거 후 머신 내부를 청소하려면 스펀지를 사용하고 물로 헹궈주세요. 작업이 끝나면 깨끗한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주세요.

5단계: 기기 외부를 청소합니다. 우유통을 세척한 후 필터를 폐기하십시오. 머신 외부를 닦기 전에 머신을 식히십시오. 식초 용액에 담근 스펀지를 사용하세요. 그 후 깨끗한 수건으로 닦아서 수분을 닦아주세요.

주방용품을 청소하면 오랫동안 최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