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는 아무데나 좋은가요?

당신은 담배를 피우고 있습니까, 아니면 담배가 당신을 피우고 있습니까?
흡연은 중독이 아니라 습관이며 흡연자의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담배의 주성분인 니코틴은 흡연자에게 즉각적인 만족감을 줍니다. 니코틴은 흡연자가 담배를 피운 후 느끼는 희열이나 킥의 원인이 되지만 담배를 피울 때 몸 안에 4000가지 이상의 발암 물질이 들어간다는 사실을 거의 깨닫지 못합니다. 말린 담뱃잎을 말아 담배에 싸서 흡연하는 것은 문명만큼이나 오래된 습관이지만, 현대 과학은 흡연이 건강에 해롭고 여러 유형의 암을 유발한다는 사실을 의심할 여지 없이 입증했습니다 전자담배.

흡연은 가까운 사람을 죽이고 해를 끼칩니다.
흡연은 폐암으로 인한 사망의 주요 원인으로 언급됩니다. 흡연은 또한 다른 많은 질병을 유발하며 정부는 담배 연기에 있는 발암 물질로 인한 암에 걸리는 흡연자를 치료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해야 합니다. 수동 흡연은 담배의 또 다른 큰 위협이며 흡연자와 전혀 관련이 없는 흡연자 주변의 무고한 사람들이 영향을 받습니다.

흡연으로 얻을 수 있는 좋은 점을 찾으려고 합니다.
잠깐 기다려요! 이 글은 담배의 좋은 점이나 적어도 담배로 인한 좋은 점을 찾기 위한 글이 아닐까요? 예, 그렇습니다. 하지만 담배가 사람들에게 좋은 점이 있다면 왜 전 세계 정부가 공공장소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을 금지하려고 할까요? 두바이 정부의 이니셔티브를 살펴보면 정부가 공공 장소에서의 전면적인 흡연 금지를 다시 한 번 연장함에 따라 담배 흡연의 위험으로부터 사람들을 구하는 데 열중하고 있음이 분명해집니다. 정부는 또한 브랜드 담배의 가격을 인상하고 흡연 금지를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벌금을 부과함으로써 흡연 비용을 더 높이려고 표면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UAE 정부,

담뱃갑에 구강암의 그래픽 이미지를 넣기로 한 최근의 결정은 사람들, 특히 십대들의 흡연을 단념시키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정부가 담뱃값을 인상할 때마다 흡연하는 청소년의 수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치명적인 사진을 사용하는 것은 담배가 전혀 좋지 않으며 오히려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을 죽인다는 점을 집으로 몰아가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