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통근하는 것이 건강에 해를 끼치고 있습니까?

매일의 출퇴근은 시간 소모적일 뿐만 아니라 엄청나게 피곤하고 좌절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에도 해를 끼칠 수 있나요 화정pt?

글쎄요, 전 세계의 수많은 과학자와 건강 전문가의 연구에 따르면 확실히 그렇습니다. 활동하지 않는 시간부터 차량 배기 가스의 수동적 흡입에 이르기까지 매일 출퇴근하는 것은 건강에 관한 한 인생에서 가장 해로운 측면이 될 수 있습니다.

통근이 내 건강에 어떤 해를 끼치나요?

우리 중 수백만 명이 매일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전국 평균 통근 시간은 56분이므로 스트레스가 많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런던에서는 매일 출퇴근하는데 1.5시간을 소비합니다.

건강을 해칠 수 있는 통근 습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어트 – 긴 출퇴근을 위해 일찍 집에서 나갔다가 늦게 돌아온다면 어딘가에서 시간을 단축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종종 문제가 되는 것은 식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는 건강에 해로운 커피와 베이컨 샌드위치부터 저녁에는 초콜릿, 감자칩, 설탕이 많이 첨가된 청량음료에 이르기까지 매일 통근 시간을 간식을 소비하는 시간으로 사용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정신 건강 – 매일 통근하는 것이 누군가의 정신 건강에 미칠 수 있는 피해를 과소평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기간의 피로는 스트레스와 짜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여행의 스트레스는 정신 건강에도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배기가스 – 교통량이 많은 동안 밖에 있을 때보다 차 안에 앉아 있으면 더 많은 오염물질을 흡입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더러운 배기 가스는 공기 필터를 통해 차량 안으로 빨려 들어가 차량에 갇히게 됩니다. 왕립의사협회(Royal College of Physicians)는 오염으로 인해 영국에서 연간 40,000명의 조기 사망이 발생한다고 밝혔습니다.

시간 낭비 – 마지막으로 직장을 오가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 필요한 시간을 줄이기 위해 운동을 줄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매일 직장으로 통근하는 사람들은 사무실 밖에서 덜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