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용 Yorkie 강아지에서 찾아야 할 중요한 사항

Yorkie 강아지를 애완 동물로 키울 계획이라면 Yorkie 강아지를 판매할 때 찾아야 할 사항을 알고 있다면 확실히 나쁜 생각이 아닐 것입니다. 요키 강아지를 받으면 모두 건강한 행동을 하고 같은 정신으로 반응하기 때문에 환자인지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아픈 강아지는 문제의 성격 때문에 학습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조심하세요. 사용 가능한 다양한 옵션 중에서 가장 건강하고 최고의 강아지를 찾는 것은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으며 동시에 이 품종의 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강 위험에 노출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일산강아지분양.

종종 Yorkie 사육자들은 어미와 아버지를 검사한 후 이 강아지들을 판매용으로 데려와서 유전적 문제나 기타 건강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진정으로 사육자들만 사육합니다. 건강한 강아지 테리어가 장래에 유전적 문제를 겪는 경우는 매우 드물지만, 건강한 요키 강아지를 보장해 주는 사육사를 찾을 수 있으므로 완전히 만족하실 것입니다.

활동적이며 이동성이 뛰어난 요크셔 강아지를 판매하려면 먼저 두 가지 주요 특징을 살펴봐야 합니다. 원칙적으로 음식을 먹거나 운동을 한 후에는 조금 느려지므로 크게 상관은 없지만, 8주 정도 된 요키 ​​강아지라도 건강하다면 달리고 노는 모습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조금 산책시키고 싶은 강아지를 만드세요. 건강한 8주령은 평평한 표면에서 쉽게 걷기 쉽지만, 고르지 못한 땅에서는 약간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강아지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이나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완전히 반응하기를 원하는지 확인하여 강아지가 신경학적으로 건강한지 확인하세요.

배가 부은 요키 강아지 여러 마리를 발견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그 안에 벌레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벌레를 치료할 수 있고 가능한 한 빨리 강아지가 100% 될 수 있다는 것은 단지 강아지를 키우는 데 과실이 없었다는 것을 보여줄 뿐입니다. 당신이 처음으로 테리어 강아지를 공격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피하거나 전화할 때 숨어 있으면 훈련시키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강아지의 귀가 모두 깨끗하고 왁스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왜냐하면 박테리아를 생성하고 강아지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