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여행을 떠나야 하는 4가지 이유

어드벤처 스포츠는 산악 자전거 타기, 자전거 타기, 모터 스포츠, 암벽 등반, 스카이 다이빙 및 패러글라이딩, 카약, 프리 다이빙, 스쿠버 다이빙 및 스피어 낚시: 베이스 점프와 같은 활동을 말합니다. 진정한 모험 애호가는 자신에게 도전하고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찾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더 나은 건강, 향상된 자존감 및 삶의 모든 측면으로 변환되는 자신감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1 더러워지면 몸이 건강해진다

모험 여행은 일반적으로 조금, 때로는 많이 더러워지는 것을 허용합니다. 우리 사회의 청결에 대한 집착이 알레르기, 천식 및 염증성 장 질환의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더러움은 더 강한 면역 체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조로운 삶과 좌절, 스트레스, 나쁜 감정 등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양패러글라이딩.

2. 자신감과 동기 부여에 도움이 됩니다.

모험 여행의 자연스러운 부산물 중 하나는 자신감을 높이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조금 더 도전합니다. 이는 때때로 필요할 때 사람들이 위험을 감수하기에는 너무 소심하거나 어려운 결정을 내릴 때 사람들이 업무에서 위험을 감수하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험을 떠나는 것은 자신감을 키우고 긍정적인 태도를 고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3. 정신을 예리하게 유지하라

모든 새로운 경험은 정신을 날카롭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50대 중반이 되면 해마가 작아져 기억력 상실로 이어집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1년 동안 일주일에 세 번 40분씩 걷는 성인은 해마라는 뇌 영역이 더 커졌습니다. 하이킹, 걷기 또는 자전거 타기와 같은 신체 활동은 해마 성장에 도움이 되며 해마도 성장했습니다.

4. 삶의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인다

진정한 모험 애호가는 자신에게 도전하고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찾습니다.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는 상황에 자신을 배치함으로써 삶의 불가피한 도전과 불확실성에 더 잘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험은 자신감을 키워줍니다. 그리고 각각의 연속적인 도전으로 당신은 조금 더 자신에게 도전합니다. 저는 여행 주기에 다섯 번째 단계인 더 큰 꿈을 추가할 것입니다.

여기에 더해 많은 익스트림 스포츠는 야외 활동이며 자연과 교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그것은 우리를 극도로 건강하게 해줍니다.

⦁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성취감도 준다.

⦁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 그것은 또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