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1 수용성 보충제

비타민 B1 또는 티아민은 본질적으로 수용성인 B군 비타민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항각화작용과 항신경염작용이 있어 아뉴린이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다 수용성비타민.

비타민 B1은 1897년 네덜란드의 의사 에이크만(Eijkman)이 자바의 군 병원에서 근무할 때 처음 발견했습니다. 티아민 염산염의 형태로 불리며 효모 냄새와 짠맛이 나는 백색의 결정성 분말입니다. 이 특정 비타민은 건조 형태에서는 안정적이고 민감하지 않지만 수용성 형태에서는 곧 파괴됩니다.

기본적으로 티아민은 신체의 소장에서 흡수되며 심장, 신장, 간, 골격근 및 뇌와 같은 부분에서 발견됩니다. 식단에서 매일 적절한 양의 티아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아민은 신체 성장을 촉진하고 뇌 기능을 자극합니다. 그것은 신체의 신경계의 정상적인 기능을 돕고 신체 내에서 소변 형성을 증가시킵니다. 그것은 심장 문제와 관련하여 변비 또는 체액 저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로, 조기 노화 및 노쇠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티아민의 가장 좋은 공급원은 밀, 귀리, 쌀, 콩, 벵골 그램, 마른 연꽃 줄기, 순무, 비트 잎, 살구, 파인애플, 피스타치오, 겨자씨, 돼지고기, 양, 양고기 등입니다.

체내 티아민 결핍은 식욕 부진, 만성 변비, 피로, 체중 감소, 우울증, 신경 피로, 불면증, 근육 약화 및 소화 장애를 초래합니다.

다양한 소화 장애와 신경 긴장을 치료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 약 40,000mcg의 티아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기병: 이 특정 질병을 치료하려면 일주일 동안 60,000mcg의 티아민을 섭취하고 나중에는 하루 2500~4000mcg로 줄여야 합니다.

심장 장애: 심장 장애 치료를 위해 급성의 경우 비타민 B1 200mg을 하루에 세 번 제공해야 합니다. 환자의 건강이 통제되면 복용량을 하루에 세 번 50mg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위장 장애: 위장 문제를 치료하려면 40,000mcg의 티아민 용량을 하루에 세 번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