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부동산 시장은 스리랑카의 토지 구매자가 언뜻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로 복잡하고 역동적인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시간을 들여 자세히 연구해 보면 상승과 하락을 주도하는 핵심 요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매매용 토지나 주택 또는 아파트를 찾고 있다면 부동산 가격이 어떻게 변동하고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거북이동네.

부동산 시장을 움직이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경제다.

경제는 스리랑카의 시장과 토지 판매 회사를 위아래로 움직이는 결정적인 요인 중 하나입니다. 경제가 좋아지면 사람들은 쓸 돈이 많아지고, 그 돈을 부동산에 투자합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경제가 약하면 사람들이 집을 사거나 팔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돈을 벌기 위해 더 이상은 아니더라도 동일한 시간 동안 일함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사람들은 돈의 양이 감소하고 있음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지역의 생활비가 상승했기 때문이며, 이는 또한 많은 도시의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자율은 사람들이 주택에 지불할 금액을 결정하는 또 다른 큰 요소입니다.

사람들이 주택이나 부동산에 지출할 준비가 된 돈의 양은 국가의 이자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자율이 높으면 이를 감당할 수 있는 구매자 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부동산 가치가 하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대로 가격이 낮으면 가격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수요와 공급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른 재화와 마찬가지로 부동산에 대한 수요와 공급은 주택 가격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가격은 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주택이 둘 이상 동일하지만 공급이 적고 수요가 높은 경우보다 높을 것입니다.

경제는 수요와 공급 요소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경제가 어려움에 처하면 이를 감당할 수 있는 개인의 수가 줄어들 것입니다. 반면에 상황이 좋아지면 구매력이 더 높은 구매자가 가격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공급 및 수요 요소는 또한 건설 회사가 최대 용량으로 운영되는 주택 붐 기간이나 아무도 구매하지 않고 몇 달 동안 주택이 비어 있는 경제 침체 기간과 같이 사용 가능한 주택 수를 고려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공급 과잉’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많은 주택이 시장에 상장되어 있지만 자격을 갖춘 구매자가 부족하여 판매되는 주택이 거의 없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잠재 구매자가 가격을 지불할 수 없기 때문에 요구 가격을 낮추려는 판매자가 거의 없기 때문에 가격은 하락 압력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