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 의사의 업무에는 무엇이 포함되나요?

정형외과 수술 또는 정형외과의 한 분야는 뼈와 근육에 영향을 미치는 질환을 다루는 수술입니다. 물론 정형외과 의사들은 스포츠 부상, 근골격계 외상, 감염, 종양, 선천적 근골격계 질환 등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수술적 방법과 비수술적 방법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 의사는 일반적으로 손, 어깨, 팔꿈치, 발, 발목 수술을 전문으로 합니다. 종종 정형외과 의사는 척추 수술을 수행하고 관절 성형술로 알려진 관절 재건 수술을 완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정형외과 의사의 다른 전문 기능으로는 소아 정형외과, 근골격계 종양학, 정형외과 외상 및 외과 스포츠 의학이 있습니다 김포장기동정형외과.

미국의 정형외과 의사는 최소 13년의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이는 대학 4년, 의과대학 4년, 나머지 기간은 기관의 의료 시설에서 정식 훈련을 받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정형외과 의사가 되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은 정형외과 의사의 삶에 수반되는 힘든 일상과 바쁜 시간을 따라잡는 데 필요한 동기와 정신적, 육체적 체력이 있는지 평가해야 합니다.

정형외과 의사의 근무 조건에 따라 귀하는 불규칙한 시간에도 근무할 수 있어야 하며 연속적으로 장시간 근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실제로, 정형외과 의사는 밤낮 언제든지 응급 상황에 참석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응급실에서 일한다는 것은 정형외과 의사로서 빠른 결정을 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고자 하는 모든 일을 정확하고 명확하게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개인 진료소에서 일하는 정형외과 의사들은 환자에게 수술 과정을 설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술 과정을 돕고 후속 방문을 안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정형외과 의사는 길고 힘든 업무 시간과 수년간의 힘든 훈련, 그리고 이에 부응하기 위한 지속적인 학습 및 훈련 경험을 갖고 있지만 정형외과 의사가 되는 데에는 많은 보상이 따릅니다. 그 일이 보람 있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뼈를 올바르게 설정하는 일이든, 척추를 재건하는 일이든, 심지어 스포츠맨의 영광을 회복하는 일이든, 정형외과 의사의 일은 소중하고 가치가 있습니다.

정형외과 의사가 받는 연봉도 상당하다. 미국에서 정형외과 의사가 경력을 시작하면 185,000달러를 벌어들이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정형외과 의사는 경험이 많고 지식이 많아지면 매년 최대 24만 달러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정형외과 의사가 되기 위한 헌신과 관심, 신체적, 정신적 동기가 있다면 이 직업에서 얻을 수 있는 만족감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모든 노력과 오랜 시간은 시술이 잘 이루어졌고 환자의 사지가 다시 예전과 같아질 것이라는 지식으로 보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