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공기 청정제 및 핸드 로션 디스펜서

가정과 사무실을 위한 결합 장치에서 핸드 로션과 방향제를 분배하는 방법 및 장치. 공기 청정제는 장치로부터 제어된 속도로 수동적으로 분산될 수 있거나, 사용자가 측정된 양의 핸드 로션을 받기 위해 장치를 펌핑할 때 능동적으로 분산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계적 팬이나 스펀지의 압축을 사용하여 분산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제는 욕실, 주방, 기타 밀폐된 공간의 냄새를 제어하기 위해 가정과 회사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상업용 공기 청정제 디스펜서는 환기 및 확산을 통해 수동적으로 작동하거나 전기 가열 요소 또는 기계식 팬 어셈블리를 통해 능동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제 디스펜서는 증발 또는 원자화를 통해 향기를 방출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이러한 디스펜서는 카운터, 테이블 또는 벽의 열린 곳에 배치할 때 가장 효과적으로 작동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냄새 제거 목적으로 인해 눈에 띄지 않는 경우가 많아 효율성이 떨어지고 교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차량용방향제.

반면, 핸드 로션은 피부 상태를 보습하고 매끄럽게 하며 개선하기 위해 가정 및 회사 환경에서 일반적으로 제공됩니다. 일회용 소비자용 붓기 또는 펌프 디스펜서에서 흔히 사용 가능하며 때로는 상업용 벽 장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소비자용 디스펜서는 일반적으로 테이블, 주방, 욕실에 배치되며 공기 청정제 디스펜서에 비해 덜 바람직한 외관과 의미를 갖지 않습니다.

따라서, 바람직한 실시예는 집이나 사무실의 거의 모든 곳에 배치될 수 있는 디스펜서이다. 바람직한 실시예의 또 다른 측면은 공기 청정제와 핸드 로션 또는 비누와 같은 액체 모두를 위한 디스펜서이며, 이는 이전의 개별 및 결합형 디스펜서의 어려움을 피하면서 구조와 기능 모두에서 유리한 개선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소매 또는 소비자 지향 공기 청정제는 “항상 켜져 있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즉, 공기 청정기가 처음 활성화되면 공급량이 소진될 때까지 방향제를 분사합니다. 공기 청정은 일반적으로 사람이 공기 청정제 디스펜서와 동일한 공간에 있을 때만 필요하기 때문에 “항상 켜져 있는” 디스펜서는 필요하지 않거나 원하지 않을 때 대부분의 방향제가 분배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분배된 향수는 대부분의 다른 냄새와 함께 냄새를 접한 후 짧은 시간 동안만 사람에게 인지될 수 있습니다. 이 초기 기간이 지나면 사람은 향기에 익숙해지고 더 이상 원하는 감각 반응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스프레이형 제품과 같은 보다 사용자 지향적인 소비자용 공기 청정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기 청정제를 추진하는 데 필요한 메커니즘으로 인해 스프레이형 디스펜서는 상대적으로 비싸고 재활용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바람직한 디스펜서는 디스펜서가 사용자에 의해 작동될 때까지 소량의 향기만 분배합니다. 유리하게도, 그러한 배열은 탈감작을 방지하여 공기청정기의 인지된 효과를 증가시킨다. 또한, 이러한 디스펜서는 불필요한 향료 분배를 방지하여 향료의 유효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또한, 이러한 디스펜서는 핸드로션과 같은 쏟아지는 제형과 방향제를 하나의 제품으로 제공하므로 핸드로션과 방향제를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또한, 개별 제품에 비해 포장재 사용량이 적기 때문에 제품 수명 종료 시 폐기되거나 재활용이 필요한 자재의 양이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