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과 구직

얼마 전까지만 해도 구직의 초석은 신문에 실린 일요일 광고였습니다. 이곳은 사실상 고용주가 채용 정보를 게시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개 장소였으며, 이후 구직자들이 확실히 볼 수 있는 유일한 장소였습니다. 많은 구직자들이 일치하는 일자리를 찾기 위해 일요일 이른 아침에 구인 광고 섹션을 수동으로 검색하면서 수천 개의 일자리를 검색했습니다 부업추천.

시간이 참으로 변했습니다. 웹이 인기를 끌면서 구직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전문 웹사이트(예: Monster, Careerbuilder)가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신문을 수동으로 스캔하는 것 이상의 검색 기능을 제공했으며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친숙한 온라인 구직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웹사이트는 매우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이제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찾을 때 신문을 완전히 무시합니다. 결과? – 기회를 놓쳤습니다(기회 찾기 외에 구직이란 무엇입니까).

사실 신문은 여전히 ​​구직 활동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실, 최근 뉴스에는 재정적 어려움을 겪거나 문을 닫는 논문 수가 많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매주 많은 수의 채용 공고가 신문의 분류 광고에 게시됩니다(많은 수의 게시물이 신문에만 게재될 수 있음). 기업은 여전히 ​​해당 지역의 신문에 공석을 두고 있습니다.

신문의 인쇄 버전 외에도 많은 대규모 지역 또는 전국 신문이 웹사이트 사용자가 검색할 수 있는 채용 공고를 온라인으로 게시하는 형태로 발전했습니다. 이러한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신문의 인쇄 버전 내부에 나타나는 것과 동일하지만 분명히 온라인에서 찾기가 훨씬 쉽습니다. 대형 신문의 직업 자원은 종종 전국 최고의 구직 엔진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추가 고급 검색 기능, 온라인 이력서 게시 및 고용주/회사 조사 기능이 있습니다.

많은 소규모 신문에는 검색 가능한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많은 경우, 지역 신문은 단일 회사가 소유하고 있으며 많은 신문에 대한 구직 자원을 단일 사이트로 통합했습니다. 이러한 소규모 신문 웹사이트는 일부 대규모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을 갖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고용주가 큰 신문이나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거나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 엄밀히 말하면 현지 또는 시간제 근무를 위한 훌륭한 리소스입니다. 검색 엔진. 예를 들어, 미네소타 베이포트에서 파트타임 일자리를 구해야 한다면 지역 베이포트 신문은 정말 훌륭한 자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