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Asp.net Core가 사용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려면 개발팀이 다양한 언어로 코드를 작성할 수 있는 플랫폼이나 프레임워크가 필요합니다. ASP.NET 코어는 클라우드 기반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해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에 사용되는 Microsoft의 프레임워크 중 하나입니다 프로그래밍.

프레임워크는 IoT 앱, 모바일 백엔드, 웹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다양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은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강력하며 최고 성능의 그래프를 갖춘 다기능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레임워크 자체에는 다양한 개발 과제를 극복할 수 있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애플리케이션 처리가 증폭될 수 있습니다.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프레임워크의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1. 크로스 플랫폼 및 지원

애플리케이션이 Windows, Linux 및 MacOS에서 성공적으로 실행될 수 있기 때문에 개발자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에 그의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이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Kuberenetes, Docker 등과 같은 모든 새로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앱을 컨테이너에도 배포할 수 있습니다.

2. 더 높은 성능 비율

ASP.NET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은 다른 플랫폼에 비해 가장 빠른 처리 속도로 개발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중요한 측면으로 고려하여 프레임워크는 가장 빠르게 실행되는 앱을 개발할 수 있는 도구와 라이브러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3. 통합 MVC 및 API 프레임워크

ASP.NET 코어가 도입되기 전에는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MVC와 웹 API가 별도로 사용되었습니다 . 이제 병합되었습니다. 합병으로 인해 중복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또한 프레임워크는 웹 페이지의 컨트롤러 및 모델 측면에 대한 양방향 바인딩 및 캡슐화를 허용합니다.

4 . 의존성 주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