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고 문 개폐 장치 –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차고 문 오프너 설치, 개폐기 수리 및 판매와 같은 차고 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고 문 회사가 너무 많기 때문에 오프너를 구입하거나 차고 문 오프너 수리 회사를 고용하기 전에 조사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차고 문 회사가 최고의 오프너를 판매하는 것은 아니며, 일부 회사는 품질이 낮은 위조 오프너를 판매합니다. 일반적으로 정품 오프너를 판매하고 일반적으로 인디애나폴리스 차고문 수리와 같은 고객 만족 서비스 이상을 수행하는 평판이 좋고 확고한 차고문 회사에서 구입하십시오 스텐방문손잡이.

최고의 차고 문 오프너 구입을 권장하려면 인디애나폴리스 차고 문 수리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좋은 오프너를 구입한 친구나 가족에게 이야기해 보세요.

차고문 개폐기를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드라이브

차고 문 개폐 장치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으므로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체인 드라이브 차고 도어 오프너는 가장 오래된 스타일이지만 여전히 인기가 있고 가치가 높으며 가격이 저렴하지만 소음이 많기 때문에 침실 근처나 완전한 조용함이 필요한 곳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집에 들어오려고 한다는 것을 경고하기 때문입니다.

*고무 벨트를 사용하여 작동하는 벨트 구동 오프너는 소음이 없으며 차고 도어 오프너 유지 관리가 적거나 최소화됩니다. 그들은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스크류 드라이브 오프너는 설치가 쉽고 직접 수행할 수 있으며 소음이 적고 비용이 저렴합니다. 그들은 나사를 사용합니다.

2. 보증

영장 서비스 기간이 긴 오프너를 구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정품 및 정품 차고 문 개폐 장치에는 일반적으로 영장 서비스가 제공되며, 더 중요하게는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정기적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차고 문 수리를 피할 수 있도록 오래 지속됩니다. 보증 만료 전에 도어 오프너가 오작동하는 경우 무료로 교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보안 기능

요즘 잘 사용되기 때문에 일반 기능이 되고 있는 롤링 코드 기능이 있는 오프너를 구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기능은 잠재적인 도둑이 차고 문을 여는 데 필수적인 코드에 액세스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